<샤브촌by계백집> 고척아이파크몰 맛집 개봉역샤브샤브맛집 고척샤브맛집

2024. 2. 19. 10:51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친한 언니와 동생 만나러 개봉역에 자주 가는 편인데 

아이파크몰이 생기고 나서는 거의 아이파크몰에서 만나는 것 같아요 

그곳에 갔을 때 들렀던 샤브샤브집 샤브촌by계백집 

1인샤브샤브라서 더 깔끔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샤브촌by계백집 위치입니다.

건물 안에 아트박스 맞은편에 있던 걸로 기억해요

 

 

 

네이버 안내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안써있는데 

저희가 갔을 당시에는 4시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이었어요~

앉아서 찍은 내부사진 

깔끔하고 쾌적해서 맘에 듭니다^^ 

 

 

 

메뉴에요~세가지에요~ 저희는 소고기 샤브샤브로 통일했습니다~ 

 

 

 

요렇게 세팅되어있어요~ 취향대로 소스 따라먹을 수 있어요! 

 

 

 

주문하니 바로 세팅을 해줍니다.

국물은 맑은걸로!

 

 

 

양이 적어 보이는데 은근 배불러요!!

 

 

 

야채도, 고기도 엄청 신선했어요!

 

 

죽은 안나왔지만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제일 맘에 드는 건 깔끔하고 쾌적하다는 것~

샤브샤브는 거의 맛이 비슷하지만, 

재료의 신선도에서 차이가 많이 나요! 

근데 여기는 야채도 신선하고 고기도 신선해서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간혹 고기가 좀 신선하지 않은 곳이 있거든요~ 저희 집 근처에 있.....;;;;;)

 

날이 너무 추워서 따뜻한 게 땡겼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