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페이 여행 #진과스(金瓜石)

2018. 10. 11. 09:00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예스폭진지 투어 중 마지막으로 

진과스(金瓜石)투어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대만 버스투어

+++진+ 투어 중

앞에서 올린 것은 예 스 폭 지

예류 / 스펀+ 스펀폭포/ 지우펀 입니다.

 

후기가 궁금하시면~~~

예류(野柳)↓↓↓↓

2018/10/10 - [여행정보/201804 대만] - 대만 타이페이 여행 #예류(野柳)

 

스펀(十分)+스펀폭포(十分瀑布)↓↓↓↓

2018/10/06 - [여행정보/201804 대만] - 대만 타이페이 여행 #스펀(十分), 스펀폭포(十分瀑布)

 

지우펀(九份)↓↓↓↓

2018/09/28 - [여행정보/201804 대만] - 대만 타이페이 여행 #지우펀(九份)먹거리 볼거리


 

 

 

진과스의 위치입니다.

진과스(金瓜石)는 지우펀(九份)과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진과스투어를 먼저 한 후 5분 정도 차를 타고 이동하니 지우펀에

도착했어요!

 

 

 

 

 

진과스로 가는 길의 모습입니다.

날씨가 약간 흐렸는데

흐린대로 대만스러움이 느껴지네요

운치도 있고요.

 

 

 

 

 

신베이시립황금박물관에 도착했습니다.

 

 

 

 

자유시간이 주어져서 일단 광부도시락을 먹기로 했어요!

 

 

 

 

사람이 많이서 그런지 빈자리 부터 찾으라는 한국어 표지판이 있네요~

한국인이 정말 많이 온다는 얘기겠죠?^^

 

 

 

 

진과스(金瓜石)에서 유명한 광부도시락입니다.

도시락통까지 구입하면 290위안(10,600원)이고 도시락통없이 도시락을 구입하면

190위안(7,000원)입니다!

저희는 통없는 도시락만 구입했어요^^

기념이긴한데...

기념할게 너무 많아지면.... 집이 너무 좁아질거 같아서요 ㅋㅋ

 

 

 

 

 

요렇게 예쁘게 포장해서 판매합니다~

예쁘쥬?ㅋ

우리는 그냥 눈으로만 예뻐하는 걸로~~

 

 

 

 

광부도시락입니다.

지금 봐도 먹음직스럽네요.

배가고파서 먹긴했어요...

기대를 안하고 먹어서 큰 실망도 없었습니다.

 

 

 

 

광부도시락집 내부의 모습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식사를 다하고 천천히 황금박물관을 향했습니다.

산책길이 잘 되어 있어서 경치 구경하면서 올라갔습니다.

 

 

 

 

황금박물관 티켓!

1인 80위안(3000원)입니다

처음에 별로 갈 생각 없었는데,

밥먹고 시간이 좀 남아서 산책할 겸 올라갔다가

들러 보았네요^^

 

 

 

 

박물관 안쪽의 모습입니다.

 

 

 

 

박물관의 하이라이트 금괴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금괴라고 합니다.

무려 220kg

 

 

 

 

금괴를 만지는 우리남편ㅋㅋ

여기서도 사진을 찍으려고 줄을 섰어요

정말 인기가 많은 포토존입니다.

 

 

 

 

이게 내꺼였으면 좋겠네요 ㅋㅋ

 

 

 

 

 

 금괴 한 번 만져보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 있길래...

주위를 둘러 보았어요.

 

 

 

 

정말 깊어보이는 산속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신기하기도하고..

(물론..광산이니까... 깊은 산속에 있겠지만요..^^;;)

예전엔 금이 많이 나왔던 광산이라고 하던데..

지금은 폐광이 되고 관광지가 되었네요.

 

황금박물관 이곳저곳의 모습입니다.

제가 간 날 관광객이 많치 않아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었어요!

 

 

 

이곳을 지나 식사했던 곳까지 다시 내려오면 펑리수 파는 곳이 있어요.

여러종류의 펑리수도 있고 간식거리가 있었는데

여러가지로 시식도 가능했어요.

저희는 이곳에서 안샀지만요~

 

지난번 대만여행 때는 이곳에 오지 않아서

이번엔 진과스가  포함된 버스투어를 선택했어요.

한번쯤은 와보고 싶었거든요~~

광부도시락도 먹어보고 싶고 ㅋㅋ

잘 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

 

지금까지 진과스(金瓜石) 황금박물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