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숙박3 # 중문 롯데호텔(Lotte Hotel) 후기1/객실

2018. 11. 27. 10:30여행정보/2017년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주도 여행 세째날 숙박했던

제주 롯데호텔을(Lotte Hotel) 소개해 드릴게요^^

 

첫날은 대명리조트, 둘째날은 함덕 선샤인호텔에서 묵었고

마지막 날

남편이 지원해줘서 그 좋다던 5성급호텔

롯데호텔에서 묵게 되었습니다^^

 

제주 대명리조트가 궁금하시다면 요기로 ↓↓↓↓

2018/11/25 - [여행정보/201710 제주도] - 제주도여행 숙박1 # 제주 대명리조트 후기

 

그리고 함덕선샤인호텔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로↓↓↓↓

2018/11/26 - [여행정보/201710 제주도] - 제주도여행 숙박2 # 함덕 선샤인호텔(sunshine hotel)객실,조식 후기

 

 

 

 

여행 일정을 계획하면서 하루는

남편이 숙박비를 지원해 준다고 해서

마지막날  메종글래드호텔에 묵으려고 했습니다.

전년도 휴가로 남편이랑 3박4일 묵었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거든요.

그래서 메종글래드호텔을 예약을 먼저 했었는데....

예약 후 몇 시간 안되서 롯데호텔이 매우 할인 된 금액으로

지마켓에 딱 뜬거에요.

그래서 바로 취소하고 예약했습니다.

메종 글래드도 너무 좋았지만

또 묵어보지 않은 곳을 경험해 보고 싶어서요.

 

그당시 특가로 뜬게.... 만원 차이가 안났었어요.

16만원 정도로 기억을 하네요.

이렇게 지마켓이나 여러 쇼핑사이트에 왔다갔다 하다보면

특가가 딱 뜰때가 있어요 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예약하고, 숙박한 롯데호텔 후기 들어갑니다^^

 

 

 

롯데호텔은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있습니다.

이 호텔 근처에 다른 호텔들도 많이 몰려 있어요.

 

3박 4일 일정중 3일째

모든 일정을 마치고 롯데호텔에 체크인을 하기 위해 들어갔습니다.

하늘도 너무 예쁘고 나무도 예쁘고

엄청 신나있었어요 ㅋㅋ

 

 

 

 

 

롯데호텔 561호로 방을 주셨어요.

 

 

 

 

그리고.. 편지도 줬네요 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인데... 한글로 써주시지....ㅋㅋㅋㅋㅋㅋㅋ

 

 

 

 

체크인 하면서 여러 쿠폰도 많이 챙겨주시더라고요.

 

 

 

 

객실 내부 모습입니다.

고급졌어요.

롯데호텔이 지어진지 꽤 오래된걸로 알고 있는데

관리가 잘 됐는지 깨끗하더라고요.

객실안의 침대는 트윈입니다.

 

 

 

 

 

보기에도 편안해 보이고 좋네요.

 

 

 

 

 

협탁에 정리도 잘되어 있었어요

 

 

 

 

미니바 요금표입니다.

물론 미니바는 손도 대지않았어요 ㅋㅋㅋ

딱히 먹고싶은것도 없고...ㅋㅋ

물외에는요....

 

 

 

 

서비스가 있는 테이블입니다 ㅋㅋ

전기포트와 컵 커피 차티백이 있어요!

언제나 잘 활용합니다 ㅋ

 

 

 

 

우와~ 술이 많네요 ㅋㅋ

근데 제가 술을 못마셔서

한번도 이용해 본적이 없어요^^;;;;

 

 

 

 

욕실의 모습입니다.

꽤 고급지죠 ㅋㅋㅋ

 

 

 

 

어매니티입니다!

저는 왠만하면 다 챙겨갖고 다녀서

거의 쓰지 않아요~~~

서비스페이에 다 포함되어 있을텐데 ㅋㅋ

 

 

 

욕실 안에 있는 샴푸, 바디클렌져입니다.

귀여워요 ㅋㅋ

 

 

 

 

샤워부스

 

 

 

욕조입니다.

욕조있는 호텔 좋아요!

여행의 피로를 거품목욕으로 풀 수 있거든요~~

 

 

 

 

옷장모습.

샤워가운과 슬리퍼가 있네요

깔끔히 정리 되어 있었습니다.

 

 

 

 

옷장 옆쪽으로 금고가 있네요.

해외에서는 자주 썼었는데

하루 숙박하니 아쉽게도 쓸일이 없네요.

 

 

 

 

가방 올려 놓는 테이블이 잘 되어있네요.

 

 

 

 

 

우리 방 테라스에서 본 바깥 풍경입니다.

호텔 안에 있는 수영장의 모습도 보이고

잘 꾸며진 정원도 보이네요.

 

 

 

 

 

오전의 모습입니다.

테라스에서 조식을 즐겼어요 ㅋㅋㅋㅋㅋ

우리 숙박비용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요.

테라스에서 바깥풍경 보면서

차 한잔 할 수 있는 여유가 너무 좋았어요!

 

 

 

 

전날 로비 베이커리에서 사온 빵입니다.

 

 

 

무료 생수

 

 

 

 

테라스에서 본 하늘... 너무 멋지네요

여행 마지막 날 아침..

이날도 구름이 왔다 갔다 하는데..

여행내내 찌푸리고 있던 하늘이 그래도

조금은 밝아 보이네요 ㅋㅋㅋ

집에 가려니까..........

 

 

 

 

 

객실 후기는 여기까지이고요

다음 포스팅은

롯데호텔의 이곳 저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