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숙박3 # 중문 롯데호텔(Lotte Hotel) 후기2

2018. 11. 28. 10:30여행정보/2017년

반응형

 

 

 

 

안녕하세요!^^

 롯데호텔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롯데호텔 이곳저곳의 모습을 담아보겠습니다^^

 

제주롯데호텔 객실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로↓↓↓↓

2018/11/27 - [여행정보/201710 제주도] - 제주도여행 숙박3 # 중문 롯데호텔(Lotte Hotel) 후기1/객실

 

 

 

낮에 보는 롯데호텔 모습도 멋있었지만

밤에도 엄청 멋지더라고요!

 

체크인하고 들어와서 짐정리하고,

중문관광단지 쪽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들어와서

이곳저곳을 둘러 보았어요!

제주호텔에 풍차정원이 있는데

그쪽에서 바라본 호텔의 모습입니다!

조명을 잘 해놔서인지 정말 멋져 보여요.

 

 

 

밤에 본 풍차의 모습들이에요^^

 

 

 

 

 

제주호텔에는 해온이라는 수영장이 있어요

따뜻한 물로 수영할 수 있는 곳인데

이날 제가 수영복을 가져 오지 못해서

못들어 갔어요....ㅜㅡㅜ

따로 파는데도 없고요ㅠㅠ

 

아무튼 수영장에 있는

야외무대에서 공연을 하더라고요.

노래를 하시는데 모두 수준급이었어요!

 

 

 

 

저희는 선베드에 앉아서 (추워서 눕지는 못하고 ㅋㅋㅋ)

수영하는 사람들을 부러운듯 바라보고,

또 공연하는 분들을 감탄하면서 쳐다 봤어요 ㅋㅋㅋ

저 애기도 엄청 집중했네요~~

 

 

 

 

이곳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인가봐요!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ㅋ

 

 

 

우리 객실 반대쪽의 건물로 들어가봤어요.

이쪽에 피트니스와 수영장이 있다고 해서요.

조명과 인테리어가 엄청 고급졌어요.

사람이 안보여서 저희만 있었는데

동화속에 나오는 어떤 무서운 존재가 살고 있는

깊은 산 속 안에 있는 궁전의 느낌이었어요ㅋㅋㅋ

 

 

 

드디어 이정표가 나왔네요.

피트니스 클럽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안보이던 사람들이 다 여기 와있었는지....

우리가 지나가니까 다 쳐다 보더라고요 ㅋㅋㅋㅋ

부끄러웠어요 ㅋㅋㅋ

 

 

 

 

 많이 늦은 시간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밤시간이어서 그런지 수영하는 사람은

한명도 없었어요!

수영복 가져왔으면

나라도......ㅜ,ㅜ

 

 

 

 

로비에 있는 베이커리입니다!

아침에 먹을 양식 사러 왔어요!

빵 두개 사고 3,750원 냈어요.

숙박객 할인인가봐요^^

 

 

 

 

아침에 본 제주호텔의 모습입니다.

테라스에서 분위기 있게 아침식사를 하고,

체크아웃하기 전에 다시 호텔을 둘러봤어요.

경치가 정말 멋졌어요.

 

 

 

 

 

호텔쪽에서 본 바다의 모습입니다.

1층 로비에서 바라보면 이런 광경이 펼쳐집니다.

이날 따라 하늘의 구름과 나무와 풍차정원의 모습들이

한폭의 그림처럼 느껴졌어요.

 

 

 

체크아웃 하고 서울로 돌아갈 시간이어서 발걸음을 돌렸어요.

호텔 밖으로 나와서 찍어 보았습니다.

 

 

 

안녕..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5성급이지만 싸게 숙박할 수 있어서도 넘 좋았네요~~

다음에는 우리 남편이랑도 같이 오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