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숙박1 # 제주 대명리조트 후기

2018. 11. 25. 10:00여행정보/2017년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주 대명리조트 포스팅입니다^^

작년 가을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시간이 참 빠름을 느낍니다 ㅋ

 

대명리조트(대명콘도)는 전국에 여러군데에 있고

 또 좋은 평을 받고 있어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회원권이 있다면 더 좋겠죠~

저는 가족 회원권이 있어서

6만원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게스트하우스 경험해 보고 싶었는데

그곳도 가격이 1인 2-3만원이었어요.

별로 차이 안나서 리조트로 결정했습니다~^^

 

회원권이 있다면 6만-7만원정도 인데

없으면 온라인쇼핑몰에서 10-13만원 정도 하는것 같아요.

 

아.. 저희가 갔을 때는 비수기여서 더 저렴했던 모양입니다.

 

이때 제주 여행의 파트너는 친한동생 지수였어요!

어떻게 시간이 잘 맞아서 함께 하게 되었네요~^^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입니다!!

http://www.daemyungresort.com/hd

 

제주 대명리조트의 위치입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남편과 자주 갔던  선샤인 호텔이 있는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더라고요!

 

 

 

우리는 3박4일 일정으로 갔고,

첫날에는 애월쪽을 여행하고 대명리조트에서 1박을 하기로 했어요!

어둠이 내려서야 함덕 대명리조트에 도착했어요

일단 체크인을 하고 잠깐 들어갔다가

다시 나와서 식사하고 들어가면서 찍은

리조트의 모습입니다.

느낌에 정말 궁전 같았어요!

밤이라 더 멋진 제주의 모습입니다^^

 

 

 

 

리조트 앞 공원의 모습입니다.

그 당시에는 약간 비가 내렸어요!

많이 오진 않았지만 우산을 안쓰면 안되는....ㅋㅋㅋ

 

 

 

 

우리가 묵은 방을 소개합니다.

클린형객실에서 묵었어요!

체크인 했던 A동에서 밖으로 나오면 그 옆에 있는 B동 건물이에요!

그리고 금액을 더 지불하면 오션뷰로 묵을 수 있는데

저희는 저녁에 도착했고 또 하루만 묵을거라

추가하지 않았어요!

 

 

 

 

객실 내부가 정말 깔끔했어요!

객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언제나 브로셔를 정독하는 저이기에...

이번에도 꼼꼼하게 다 읽어 보았습니다 ㅋㅋ

 

 

 

주방 식탁의 모습이에요

클린형 객실에는 음식 조리하는 곳이 없어요!

음식을 해 먹을 생각이 처음부터 없어서

이 객실을 선택한거였을 수도 있네요 ㅋㅋ

아침은 간단히 하고자 리조트 앞에 있는 던킨에서

도너츠를 사와서 집에서 챙겨온 밀크티와 먹었습니다^^

 

 

 

 

저희가 묵은 객실은 더블침대였습니다.

그리고 방이 두개여서

각자 편한 여행을 하고자

각방을 썼어요 ㅋㅋㅋㅋㅋㅋ

동생이 제가 언니라고 침대방을 양보해 줬네요 ㅋㅋ

 착한 아이!

 

 

 

 

저희 객실엔 화장실이 두개였어요~

화장실도 각자 쓰고 편하더라고요^^

룸을 비롯해서 거실, 주방, 화장실 모두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아침에 테라스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입니다.

전날에 비가 왔었는데~

오전엔 해가 나고 하늘이 맑더라고요^^

여행하기 정말 좋은 날씨였습니다.

 

 

 

 

멋있네요.^_^

 

 

 

 

3박4일동안 우리가 묵기로 한 숙소가 모두 달라서

아침에 나오면서 체크아웃을 하고 나왔어요~

그리고 리조트앞에서 한컷!

날씨가 안좋을까 걱정했는데.

넘 좋아서 행복했어요^^

 

 

 

 

정말 아름답네요

제주의 하늘과 나무

 

 

 

 

역광이라 지수의 모습이 잘 안보이지만

지수에요 ㅋㅋㅋㅋ

여행 내내 짜증 한번 안부리고

언니한테 다 맞춰준 착한 동생이에요^^

 

정말 또 가고 싶은, 엄청 생각나고 그리운 여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