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4#객실

2018. 12. 13. 10:00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저와 남편이 만난지 11주년 기념으로

다녀온 호캉스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객실을 소개합니다^^

 

클럽라운지에서의 체크인, 체크아웃이 궁금하시면 요기로↓↓↓↓

2018/12/10 - [여행정보/201811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1#클럽라운지 체크인, 체크아웃

 

 

그리고 클럽라운지에서의 저녁식사(선셋 딜라이트)가 궁금하시면 요기로↓↓↓↓

2018/12/11 - [여행정보/201811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2#클럽라운지 선셋 딜라이트

 

 

럽라운지에서의 조식이 궁금하시면 요기로↓↓↓↓ 클릭해주세요^^

2018/12/12 - [여행정보/201811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3#클럽라운지 조식

 

 

 

 

우리가 배정받은 방은 레드윙 6128호실 입니다.

이 호텔에는 골드윙(Gold wing), 레드윙(Red wing), 퍼플윙(Purple wing) 으로 나눠져 있는데

저희는 레드윙에 있는 객실을 받았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서 룸키를 꽂으니 TV가 켜지는데

깜짝 놀랬습니다.

저를 이렇게까지 환영하는 줄 몰랐어요....ㅋㅋㅋㅋㅋ

남편이... 이름 없어지기 전에 빨리 사진 찍으라며....ㅋㅋㅋㅋㅋ

진짜로 없어지기 전에 빨리 찍었는데

안건드리면 안없어지더라고요 ㅋㅋㅋ

 

 

 

 

 

저희 객실은 4면 중 2면이 창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넓어보이고 답답함이 없었습니다.

침대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일단 TV가 있는 테이블의 브로셔를 꼼꼼히 살펴 보았습니다.

물론 Non-smoking Room 이었고,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안내,

그리고 멤버쉽관련 브로셔였습니다.

꼼꼼히 보면 유익한 내용들을 많이 알 수 있더라고요.

 

 

 

 

 

아 그리고... 하필... 우리가 투숙했을 때 바깥 창문 청소한다며....

그렇지만 뭐...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바빠서 방에 머무는 시간이 별로 없었거든요~~

 

 

 

 

 

 

이런저런..... 볼것들....

 

 

 

 

 

꼭 봐야하는 지도.

이 호텔... 너무 넓고 특이한 구조때문에 처음에 매우 헷갈렸거든요~

그래서 열심히 봤습니다!

 

 

 

 

우리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미니바입니다.

스낵, 차, 커피 등등이 있었어요.

 

 

 

 

 

 

아랫칸을 열어보니 와인잔과 유리컵이...

 

 

 

 

전기포트가 옆에 숨어있네요~

 

 

 

 

 

냉장고 입니다.

이것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흐미 좋은것 ㅋㅋㅋ

 

 

 

 

 

무료 물입니다.

들고 다니면서 잘 마셨네요^^

 

 

 

 

 

객실의 모습입니다.

정말 푹신해 보이는 침대입니다.

이 호텔에는 갤러리 처럼 많은 그림들이 걸려져 있더라고요

그 중 객실에도 두 세 점 걸려있는데

사실 그림에 대해 잘 모르지만...

좋아보였어요. ㅋㅋ

 

 

 

 

창가쪽에서 본 객실 모습.

다른 그림도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적절한 위치에 테이블이 있습니다^^

 

 

 

 

책장처럼 생긴 곳 맨 아래에 보니 USB허브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요즘 이런거 없으면 안됨 ㅋㅋ

 

 

 

 

 

아 그리고 예약할 때

요구사항에 공기청정기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요청했는데

가져다 주셨더라고요.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코막히고 목아프고 그래서 민감하거든요~~~

서비스 만족입니다!

 

 

 

 

 

그 다음으로 옷장입니다.

청결한 상태가 눈에 보이네요^^

 

 

 

 

슬리퍼도 잘 준비되어 있네요.

간혹 이 슬리퍼를 객실 밖에서 신고 다니는 분들이 있던데.

노노노노!!

 

 

 

 

 

욕실 모습입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정말 깔끔해 보였어요.

요즘 변기물로 컵 닦는다는 기사 보고 경악을 했는데...

여긴 아닌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어요!ㅋㅋ

 

 

 

 

처음엔 몰랐는데 서랍을 열어보니 면봉 헤어캡 칫솔 빗 손톱손질 하는것 들이 있었어요.

숨겨놨나봐요 ㅋㅋ

 

 

 

 

샤워부스에 있던 어메니티입니다.

 

 

 

 

 

욕조에서 본 샤워부스랑 화장실이에요 ㅋㅋ

 

 

 

 

이곳은 욕조입니다.

호텔 오면 가장 잘 이용하는 욕조!

 

 

 

 

저녁에 거품목욕하려고 거품 풀어논 사진이에요.

 

 

 

 

 

아 그리고...

욕실벽면의 유리가 버튼 하나로

보였다 안보였다 합니다

둘이서 신문물이라며 막 좋아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욕실 안에서 바라본 바깥 모습!

 

 

 

 

 

창 밖으로 비행기가 가는게 보이네요.

공항과 거리가 가까워서

비행기가 이륙하고 착륙하는게 보이는 곳이에요!

다행히 방음은 잘 되요!

방에 들어갔을 때 찍은 바깥 풍경입니다.

 

 

 

 

 

해질녘에 찍은 모습이에요.

 

 

 

 

밤에 찍은 야경입니다~

낮에 봐도 밤에 봐도 모두 멋지네요^^

 

 

이상 파라다이스시티 객실 소개였습니다.!!^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