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2#클럽라운지 선셋 딜라이트

2018. 12. 11. 16:03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파라다이스 호텔 클럽라운지(Club Lounge)에서의

저녁식사- 선셋딜라이트를 소개합니다.

시간은 18:00 부터 22:00 까지이고

입장은 20:00 까지 가능합니다.

저희는 수영장을 이용한 후 18:10에 입장했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지 않았고

또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하고 있으니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고요..)

 

 

파라다이스시티호텔 클럽라운지에서의 체크인이 궁금하시다면 요기로↓↓↓↓

2018/12/10 - [여행정보/201811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1#클럽라운지 체크인, 체크아웃

 

 

 

 

 

 

 

 

문 옆쪽으로 룸키를 터치하는 곳이 있습니다.

룸키를 저곳에 터치해야만 저 문이 열립니다^^

(이 사진은 낮에 찍은 사진이네요~~ 이해해 주세용..^_^)

 

 

 

 

뭔가 되게 조용해서 우리가 처음인가 했는데

그래도 저희 앞으로 2-3팀이 벌써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중간자리에 안내를 받았습니다.

이곳은 테이블이 붙어 있지 않고 넓게 자리잡아서 인지

어디에 앉아도 방해받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바로 옆에 테이블이 있는것 같지만

실제로는 많이 떨어져 있어요~

 

선셋딜라이트를 소개합니다^^

앉은 자리에서 본 메인디쉬테이블입니다!

 

 

 

 

선셋딜라이트 메인 메뉴들입니다!

 

 

 

 

 

마릴린먼로의 사진이 인상적이었어요.

 

 

 

 

 

 

음료 테이블입니다~

맥주도 있고 양주도 있고 탄산수 탄산음료 종류별로 즐길 수 있었어요.

 

 

 

 

 

앗.. 저 맥주 잡는 손...... ㅋㅋㅋ

예사롭지.... 않.......

 

 

 

 

 

스콘 쿠키 치즈도 맛 볼 수 있습니다.

 

 

 

 

와인테이블 입니다.

잘 못하는 관계로 패스!!

 

 

 

 

 

디저트테이블입니다.

맛있는 디저트들이 정말 많은데

저희는 이미 배를 다른 것으로 채운 상태라.....ㅋㅋㅋ

더 먹고 싶었지만 많이 먹지 못했네요^^;;;

 

 

 

 

 

 

디저트 종류들입니다~ 정말 예쁘고 먹음직스럽네요^^

 

 

 

 

 

 

 

 

 

 

 

캐나다 드라이...

탄산수인데 시중에서 잘 못보는거라 사진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ㅋㅋ

못보던 거라 검색해보니 인터넷에서는 팔더라고요^^

 

 

 

 

우리가 먹은 음식들입니다!

맛스럽게 잘 퍼왔네요 ㅋ

스테이크, 연어구이, 버섯, 샐러드 등등

정말 고급지고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까지...

좋아하는 메론이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전쟁치른 후의 모습이네요~

디저트티까지 클리어했습니다! ㅋㅋㅋ

지친 남편의 얼굴은 보호해주는걸로.....ㅋㅋㅋㅋ

 

 

 

 

 

 

어느 호텔에나 클럽라운지(Club Lounge)가 있을건데,

이곳에서 경험해 보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지어진지 얼마 안되었고, 넓고, 깨끗하고,

게다가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고(어디나 친절하겠지만요...^^;;)

정말 기분 좋은 호캉스 보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