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3#클럽라운지 조식

2018. 12. 12. 09:00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의 호캉스 둘째날.

클럽라운지에서 먹은 조식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클럽라운지에서 체크인 체크아웃이 궁금하시면 요기로↓↓↓↓

2018/12/10 - [여행정보/201811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1#클럽라운지 체크인, 체크아웃

 

 

파라다이스시티 클럽라운지에서의 저녁식사(선셋딜라이트)가 궁금하시면 요기로↓↓↓↓

2018/12/11 - [여행정보/201811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2#클럽라운지 선셋 딜라이트

 

 

 

저희는 이 날 체크아웃 전에 사우나에 가기 위해

8시쯤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조식은 6:30-10:30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 Hotel) 클럽라운지(Club Lounge)의 조식 메뉴들입니다~

아침부터 정말 군침도는 메뉴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아침에도 마릴린먼로의 얼굴을 보면서 식사했습니다^^

전 날 식사때도 느꼈지만 종류는 많지 않지만

있을건 다 있는 것 같았어요!

음식 맛도 완전 고퀄! 충분해 충분해!

 

 

 

 

빵과 치즈 종류 입니다~

 

 

 

 

견과류...

 

 

 

 

빵종류도 여러가지였습니다.

 

 

 

 

평소에 머핀을 잘 안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음료, 과일, 요거트 종류입니다.

집에서 보다 더 잘 챙겨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ㅋㅋㅋ

 

 

 

 

 

즉석 요리로 계란 오믈렛이 제공됩니다.

남편한테 주문하니 바로 배달해 주더라고요 ㅋㅋㅋ

아침부터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이 잼은 좀 특이해서 사진 찍어 봤습니다.

보통 이런 잼이 안나오는데

이거 해도해도 너무한 고퀄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ㅋ

 

 

 

 

 

이상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클럽라운지 조식 소개였습니다^^

북적대지 않고 조용하게 먹을 수 있고,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고,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남편도 만족한 식사여서 더더더 즐거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