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7#사파리파크

2018. 12. 19. 09:00여행정보/2018년

반응형

 

 

 

우리가 예약 했던 패키지에

Safari Park이용과 플레이스테이션체험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호캉스가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1#클럽라운지 체크인, 체크아웃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2#클럽라운지 선셋 딜라이트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3#클럽라운지 조식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4#객실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Paradise City Hotel) 후기5#수영장

 

 

 

처음엔 별로 생각이 없었는데,

저녁식사 하고 남는 시간에 가면 될 것 같아서

사우나는 다음날 아침으로 미루고

체험을 하러 갔습니다^^

 

이 체험관은 퍼플윙에 있었어요.

 

 

 

 

 

키즈존과 볼링장과 가까운 공간에 있더라고요~

 

 

 

 

안내를 따라 가다보면

안쪽으로 키즈존이 보이는 입구가 나옵니다.

이곳은 모두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곳이기에

룸키로 출입할 수 있어요.

저 표시된 곳에 룸키를 찍고 들어가면 되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키즈존이 있는데

우리는 우회전합니다^^

 

 

 

 

우회전을 하면 요렇게

사파리 파크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계단을 따라내려가면 여기저기에 예쁘게

포토존을 만들어 놓았어요.

 

 

 

 

계단을 내려오면 왼쪽으로 키즈볼링장 앞쪽으로 포켓볼대, 다트게임,

오른쪽으로 리셉션데스크가  있습니다.

 

 

 

 

리셉션데스크에서는 볼링비를 낼 수 있고,

음료수도 마실 수 있는것 같아요(유료겠죠? )

다트 한다고 하면 화살을 이곳에서 제공해줍니다^^

 

 

 

 

포켓볼 하고 싶었는데....;;;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공간들을 참 예쁘게 꾸며 놨더라고요.

 

 

 

 

 

이곳은 아이들이 할 수 있는 볼링존이고요.

 

 

 

 

이곳은 성인전용이에요~~

 

 

 

 

 

두둥! 우리 숙박 패키지에 포함 되어있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입니다.

숙박객은 1회 1시간 체험 가능해요.

 

 

 

 

남편은 아주 신이나서 체험중이네요~~~ㅋㅋ

 

 

 

 

 

 

게임을 별로 안좋아 하는 저로서는...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

VR체험하는것도 어지럽고 ㅋㅋㅋㅋ

근데 남편은 역시... 정말 신나하더라고요 ~~~

곳곳에 이런 동물인형이 있어서 사파리라고 한건가?ㅋㅋ

곳곳에 있긴 하더라고요 ㅋㅋ

 

 

 

 

다트게임을 했습니다~~~

남편이.. 한번을 안져주네요 ㅋㅋㅋ

역시 승부욕.....;;;;;ㅋㅋㅋ

 

 

 

 

그래도 시간때우기에는 나름 좋은 곳이었어요.

우리가 많이 심심했다면 다 해봤을 텐데

같이 구경하고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재밌었었어요.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즐길거리 사파리파크/플레이스테이션 체험관

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