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香港旅游) 가볼만한 곳# 홍콩역사박물관(香港歷史博物館/Hong Kong Museum of History)

2019. 2. 7. 10:00여행정보/2017년

반응형

 

저희가 홍콩여행 할 당시 묵었던 호텔 앞쪽으로

홍콩역사박물관(香港歷史博物館)이 있었어요.

아이들 교육을 위해 한 번쯤은 들러도 좋겠다 싶어서

도착한 날 일정에 박물관투어를 포함시켰습니다.

박물관은 10시부터 6시까지 운영을 하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4시 반 정도 되었어요.

한시간 정도면 둘러 보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더라고요.

홍콩 침사추이(香港尖沙咀)에 가신다면

홍콩역사박물관을 추천합니다.^^

 

 

 

 

홍콩역사박물관(香港歷史博物館)의 위치입니다.

 

 

박물관 들어가는 곳입니다!

 

 

 

 

 

박물관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모두 중국어로 되어있지만...

그래도 느낌적으로 역사를 조금이나마 알 수 있을 듯 하네요 ㅋ

 

 

 

 

 

한쪽으로는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하나하나 다 체험해 보는데 시간이 엄청 걸렸어요.

우리 조카들이 정말로 신나고 재밌어 했습니다~ ㅋㅋ

 

 

 

 

 

 

볼 것도 많고 체험할 것도 많아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몰랐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침사추이에 간다면 이곳 꼭 추천드려요.

홍콩 가볼만한 곳

홍콩역사박물관(香港歷史博物館/Hong Kong Museum of Histo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