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香港旅游)#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Mid Level Escalator/中環半山扶手電梯 ),소호거리(Soho/蘇豪)가는길

2019. 2. 7. 20:00여행정보/2017년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Mid Level Escalator/中環半山扶手電梯 )타러 가는길과,

소호거리(Soho/蘇豪)를 소개하겠습니다^^

한국 티비에 가끔 나와서 유명해진 에스컬레이터지만

정말 별건 없었어요,

올라갈 때 조금 가팔라서 에스컬레이터가 꼭 있어야 하고

내려올때는 걸어 내려와도 된다는거....ㅋㅋ

 

우리가 묵었던 침사추이(尖沙咀)에서 지하철을 타고

센트럴(Central/中環站)역에서 내렸어요.

정확히는 기억이 나질 않지만 다시 찾아보니

C나 D출구로 나오면

어렵지 않게 에스컬레이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Mid Level Escalator/中環半山扶手電梯)를

타러가는 길에

재밌는 그림들이 그려져있어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곳이 시작인가봐요.

 

 

 

 

 

신난 우리들의 모습입니다 ㅋㅋㅋ

가렸지만.....ㅋㅋㅋㅋ

그리고 올라가면서 찍은 아래의 모습들입니다.

신기하긴 했어요

 

 

 

 

소호거리(Soho/蘇豪)입니다.

새삼 시간이 많이 지났다고 느껴지는게

우리 조카가가 저때는 저보다 훨씬 작았는데

지금은 저보다 조금 더 크다는거에요.

곧 저를 능가해서 엄청 길쭉해 지겠죠 ㅋㅋ

거리가... 아름답습니다~~~

 

 

 

 

저 위에 우리 조카들이에요

높음이 느껴집니다 ㅋㅋㅋ

 

 

 

 

가파름이 느껴집니다 ㅋㅋ

 

 

 

내려오는 에스컬레이터는 없어서

내려올 때는 걸어 내려왔네요~~

옆길로...

 

별거 없는거 같지만...

그래도 티비에서 나온 에스컬레이터도 타보고

이곳 소호거리의 정취도 느껴보니

홍콩에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상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Mid Level Escalator/中環半山扶手電梯 ),소호거리(Soho/蘇豪)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