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香港旅游)# 여행 중 먹거리!!

2019. 2. 7. 15:00여행정보/2017년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홍콩에서 먹었던 먹거리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홍콩에서 유명한 허유산(許留山/hui lau shan)입니다.

망고주스가 유명하지요^^

이곳은 둘러보면 여기저기 있을 정도로

매우 유명한듯 합니다.

 

 

 

 

 

 

우리가 가져갔던 여행책에 나와있던 크리스탈제이드입니다.

크리스탈제이드(翡翠拉麵小籠包 海港城)의 위치입니다.

 

 

 

 

 

 

 

우리는 탄탄면과 샤오롱빠오 차오판(볶음밥)을 먹었습니다.

다른 특색있는 음식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직 아이들이 그 맛을 모르기에....ㅜㅡㅜ

아쉽지만 가장 한국적인걸로 주문했습니다!

그래도 이곳이 좀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그래서 저는 맛나게 먹었습니다.

 

 

 

 

총 242달러가 나왔네요

한국돈으로 33,000원정도입니다.

홍콩은 차값도 받는것 잊으면 안되겠죠 ㅋㅋㅋ

 

 

 

 

 

우리의 영원한 친구 맥도날드입니다 ㅋㅋㅋㅋㅋ

가장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ㅋㅋㅋ

 

 

 

 

우리가 주문한거 가져갔다고

도장을 딱 찍어주네요 ㅋㅋㅋㅋㅋ

 

 

 

 

 

빅토리아피크안에 있는 香港地 HongKongDay 입니다.

너무 배가고파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아무데나 들어가서인지

직원들이 그닥 친절하진 않더라고요.

이떄도 아이들 때문에

무난한 음식을 시켰습니다.

맛도 무난했습니다.ㅋㅋ

 

 

 

 

 

 

빅토리아피크 관광을 마치고 그 유명하다던 스타벅스(星巴克)로 이동했습니다.

스타벅스 컨셉스토어 위치에요

 

 

 

 

영화나 드라마에서 많이 나오던 곳이라고 해요

이쪽 사진은 찍었지만

반대쪽은 공사중이라 찍을 수 없었어요.

지금쯤은 공사가 다 되었겠죠?

 

 

 

 

 

입구입니다!

 

 

 

 

 

내부 모습들이에요~~

사진을 더 많이 찍어 오지 못해서 아쉽네요~~

 

 

 

두둥!

홍콩여행의 목적입니다.

이때는 4월이었고,

언니랑 3월에 갔던 마카오 여행 때

스타벅스에서 받은 무료음료쿠폰이에요!

설문조사 하면 준다고 해서 냉큼 받았고,

홍콩 마카오에서 모두 쓸 수 있다고 했는데...

또 설마 쓸일 있겠어 했는데...

쓰게 되었네요 ㅋㅋㅋㅋㅋ

이날 기분 매우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편의점에서 산 요구르트입니다.

맛이 괜찮았어요~ (요구르트 좋아함 ㅋ)

 

 

 

 

신기하게 한글로 써져있는 바나나우유입니다!

 

 

 

 

얘는 사탕 ㅋㅋ

 

 

 

 

우리 조카들이 제일 맛있었다던 호텔에서의 컵라면입니다 ㅋ

요즘은 편의점이나 길거리 슈퍼에서도 한국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는것 같아요!

 

 

 

 

 

제니 베이커리입니다.

홍콩을 대표하는 쿠키판매점으로 유명하죠

우리가 묵었던 호텔 근처에 있었습니다.

제니베이커리의 위치입니다.

 

 

 

우리가 갔을 때 이른시간이어서

줄은 많이 서지 않았어요.

일찍 가길 잘했죠

하지만.. 이곳은 현금만 된다는것

현금만 되서...

좀 힘들었어요 ~~

아무튼 제니베이커리에 직접 가보게 되서 기분 좋았네요 ㅋㅋㅋ

 

 

 

 

 

이곳은 우리가 묵었던 호텔 근처의 음식점입니다.

아이들을 재워놓고

언니랑 단둘이 나와서 먹고 갔네요.

메뉴는 뭐... 홍콩에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샤오롱 빠오와 우육면입니다~~~^^

 

 

 

 

홍콩여행 중 가장 아쉬운 것은

취향껏 먹지 못했다는 거에요.

그렇지만 조카들과 함께 한 여행이어서

나름의 매력이 있고 즐거웠습니다.

 

언제 한번 홍콩먹방여행을 가야겠어요~~~

언젠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