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여행(Australia Sydney/澳大利亞悉尼旅游) #일일투어-킹스테이블랜드, 페더데일동물원

2019. 7. 12. 14:49여행정보/2016년

반응형

 

 

 

블루마운틴을 여행하기 위해 일일투어를 신청했어요

일일투어 일정에는

블루마운틴-로라마을-킹스테이블랜드-페더데일동물원

이 네곳을 갈 수 있는 일정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블루마운틴 로라마을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클릭해주세요↓↓↓↓

#블루마운틴, 로라마을 일일투어(悉尼藍山一日遊)

 

 

이 포스팅에서는

킹스테이블랜드(Kings Tableland)-페더데일동물원(Featherdale Wildlife Park)

소개하겠습니다^^

 킹스테이블랜드의 위치입니다.

 이곳은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중

정말 멋진 경관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차가 없으면 가지 못하는 곳이에요~~

 

 

 

안내문처럼 정말 위험하긴 한데...

정말 멋진 곳이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생각보다 바람도 많이 안불고...

 

 

 

 

이 날의 마지막 일정

페더데일동물원(Featherdale Wildlife Park)입니다.

이곳의 위치입니다.

 

 

 

페더데일 동물원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이곳에서는 곳곳에서 도장을 찍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종이에 나와있는 동물그림에

똑같은 도장을 찍으면 되요~

곳곳에 숨어있는데

찾아다는게 재밌더라고요

아쉽게 사진은 남기지 못했어요ㅠ

 

 

 

 

신기한 동물도 많고, 재미거리도 많았어요!

조카들도 넘 좋아하고 그 덕에 저와 언니 형부도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