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호캉스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코엑스 치어유업 호캉스후기

2020. 5. 21. 17:35여행정보/2020년

반응형

지난 4월 다녀온 인터컨티넨탈호텔코엑스 를 소개합니다^^

여차여차 하다 보니 벌써 한 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관광산업도 직격탄을 맞고,

경제 자체가 휘청거리는 이 어려운 시기에,

호텔들이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하더라고요~

 

외부로 나가는 것 보다 내부에서 조용히 머무는걸 좋아하는 남편이

호캉스를 마다할리 없죠~

제가 병원가야 하는 날이기도 하고 다녀와서 편히  쉬자고 하여

인터컨티넨탈호텔을 치어유업패키지시즌2를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4월말까지 오전 8시 얼리체크인(주말 금,토는 1시)이 가능하고

30층에서의 조식, 점심 또는 저녁식사(이탈리안세트, 차이니즈세트)

코스모폴리탄 피트니스클럽(체련장&사우나&수영장) 등이 포함되어있는 패키지 입니다.

 

저희가 예약할 때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268,620원 이었습니다.

 

호텔위치입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 가는길 - 코엑스몰에서는 아쿠아리움쪽까지 쭉 와서

좌회전! 쭉~ 가다가 우회전! 또 쭉 가면 오른쪽으로 호텔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찾을 수 있어요!

 

 

 

호텔들어가는 길, 리셉션 모습입니다.

1층에 로비라운지에서 커피한잔 하고 싶었은 몸이 좀 힘들어서 패스!

 

 

 

 

객실


 

27층 64호, 그리고 조식이용권과 디너이용권을 받았습니다!

종이가 매우 고급짐ㅋㅋㅋ

! 

 

 

 

 

객실의 모습입니다 ~

 

 

 

 

파크뷰에요!

 

 

객실 창밖으로 본 해지는 모습과 야경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어디도 못가는 처치인데

이런 페이퍼 한장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네요!! ㅋㅋㅋ

    

 

 

 

계획한건 아니었지만,

오기전에 앤티앤스프레즐을 사왔는데~

객실에 커피머신이 딱! 있더라고요~

커피마시면서 프레즐 한조각 하니 모든 피로가 다 날라가는 듯!

  

 

 

 

이 디테일함!

먼지 들어가는거 은근 신경쓰였는데

뚜껑을 덮어놨더라고요!

 

 

 

 

미니바와... 명품샵인가요?????ㅋㅋㅋㅋ

 

 

 

 

 

욕실이에요!

넓어서 좋네요~

욕조가 있어서 거품목욕 가능!!

 

 

 

어메니티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스파브랜드 아그라리아 입니다.

레몬버베나향입니다. 향이 좋기로 유명하죠!

  

 

  

 

 

 

박스를 열어보니 있는 것들!

고급져요 ㅋㅋ반짇고리 있는거는 처음 봤어요!

1회용이지만 매우 고퀄이네요~~ㅋㅋ

 

 

 

 

 

 

 

 

 

다음날 알게 된 사실!

베개를 고를 수 있더라고요~

진작 알았으면! 체험해 보는건데 ㅋㅋ

 

 

 

 

디너


 

 

우리가 선택한 디너  이탈리안세트를 먹기 위해 30층  스카이라운지로 올라왔습니다.

금, 토에는 5:00~7:00 1부 7:00~9:00 2부로 운영을 한다고 해서 나름 서둘러 올라왔는데

이미 사람들로 꽉 찼더라고요~ 그래서 아쉽게도 창가쪽에 앉지 못했어요!ㅠㅡㅠ

 

 

 

한강뷰 아쉽네요ㅠ

 

 

 

 

 

우리가 선택한 부채살스테이크 입니다.

오랜만에 코스요리 먹으면서 기분내니 너무 좋더라고요^^

  

 

 

 

 

 

30층에서 바라본 야경

 

 

 

 

조식


 

 

 

다음날 조식을 먹기 위해 30층 스카이라운지로 올라갔습니다!

조식메뉴 입니다!

저희는 콤비네이션오믈렛 오늘의진지상 떡갈비구이와 계절채소를 시켰습니다.

뷔페뿐 아니라 메인으로 요렇게 음식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역시 고급져~ ㅋㅋ

 

 

 

우리가 먹은 음식들~~

지금 봐도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메인이 따로 있어서 그런지 뷔페 메뉴는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처음에 메인이 따로 있다는걸 모르고 샐러드바를 보고는 이게다인가? 했는데....

메인메뉴 메뉴를 보고 나서... 자기반성....ㅋㅋㅋㅋㅋ

있을건 다 있는 샐러드바였고요 나올 땐 평소에 먹는거보다 몇배를 더 먹어서

배를 붙들고 나왔습니다.

메인메뉴에 떡갈비가 정말 예술이었어요~ ㅋㅋ

   

   

 

 

 

내부 모습입니다~

 

 

 

 

 

인터컨티넨탈호텔코엑스

몇 가지 문제가 있어서 건의를 했는데 할 때마다 친절히 응대해주고 빠르게 처리해준게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그분들께 좀 미안하기까지 하네요^^;;;

요즘 몸이 안좋은 저를 위해서 남편이 준비한 호캉스~

잘 쉬고  잘 놀고 잘 먹고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