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호캉스] 포포인츠(Four Points By Sheraton) 호캉스 슈페리어룸, 조식 후기

2021. 3. 23. 15:49여행정보/2020년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여행도 못가고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던 작년

남편과 저는 가끔 호캉스를 즐기기에

눈에 불을 켜고 찾아보던 중 

TV  신세계홈쇼핑에서 포포인츠호텔 호캉스상품이 나오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슈페리어룸 1박 69,000원 룸온니 상품이에요.

조식은 당일 반값에 현장결제 가능했어요~ 

50% 할인된 가격 15,500원에 이용했습니다.



호텔 위치는 서울역 12번 출구에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요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어서 엄청 편했어요.

 

 

로비는 19층입니다~ 

 

 

저희가 머문 객실은 24층이었구요^^

 

 

체크인하면서 받은 안내문과 객실에 있던  TOGO프로모션메뉴 안내입니다.

마감시간은 5시반까지인데 이틀 연속으로 6시 넘어서 들어와서 먹지를 못했네요~ 아쉽게^^;;; 

 

 

 

 

객실 모습들입니다. 

크기는 작았는데 지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정말 깔끔했어요~

 

 

의자 서랍을 여니 커피와 차가 숨어있었어요 ㅋㅋ

 

 

 

욕실모습입니다~

 

 

서랍을 열면 어메니티와 드라이기가 나와요

이곳도 공간활용을 잘 한 듯.

 

 

객실에서 본 바깥모습이에요~~

 

 

야경입니다~ 서울역 반대쪽의 모습니에요~ 

 

 

 

조식을 소개합니다. 

조식 먹는곳은 19층에 있어요.

리셉션 반대쪽에 있어요~ 

이터리 라는 식당이에요

 

 

코로나 때문에 저희는 일부러 이른 시간에 부지런히 내려갔어요 

역시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조식 요금은 저희는 50%할인 된 가격 1인 15,500원에 이용했어요.

아 음식종류는 많이 없었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었고, 

메뉴 사진은 따로 안찍었네요ㅠㅡㅠ 깜빡했나봐요ㅜ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요

남편은 살짝 가렸어요.. ㅋㅋㅋ 저렴하네요 ㅋㅋㅋ

 

 

 

서울역 철길이 보이네요~ 멋지당 ㅋㅋ

 

 

우리의 아침식사

 

 

 

저녁때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N타워도 보이고, 

 

 

서울역도 보이고.,

 

 

서울역고가도로공원 서울로7017이에요.

옆으로 지나간적은 있었는데 직접 올라가보긴 처음이네요.

정말 잘해놨더라고요~ 

어떤 분이 피아노 연주를 하고 계셨는데

정말 수준급이었어요~ 

듣는 재미도 있고, 보는 재미도 있고, 걷는 재미까지... 

이렇게 잘 해놨을 줄 몰랐어요^^;;

 

서울 밤의 모습 참 아름답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