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시청, 을지로 호캉스] 웨스틴조선호텔 올해 마지막 호캉스 비즈니스디럭스 조식포함 1박/조식,호텔

2020. 12. 10. 10:00여행정보/2020년

반응형

 

 

 

웨스틴조선호텔 비즈니스디럭스룸 조식포함 호캉스

조식후기입니다..^^

 

 

객실컨디션이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용^^

 [명동, 시청, 을지로 호캉스] 웨스틴조선호텔 올해 마지막 호캉스 비즈니스디럭스 조식포함 1박/객실컨디션

 

 

이용시간은 오전7시부터 10시까지이고

지하1층 아리아(ARIA)에서 식사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코로나 때문에 일부러 사람 없는 시간에 갔어요.

정말 사람이 없더라고요.

식사를 하고 나올 때쯤엔 저 자리가 꽉 찼어요!

 

 

 

사람들이 많이 없을 때 이곳 저곳 사진을 많이 찍어보았어요.

사진찍는게 조금 부끄럽긴 하지만...^^;;;

 

맛있었어요(제가 표현력이 좀 부족한지라...^^;;)

종류도 꽤 있었고요

그리고 이곳은 베이커리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저희가 먹었던 음식들입니다.

원래 오전엔 간단히 먹는 편인데

이날은 아침부터 과식했네요.

과식해도 행복했어요 ㅋㅋㅋ

 

 

 

전날 호텔 근처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이곳은 벌써 성탄절이네요~~

 

 

5성급호텔을 정말 저렴하게 잘 다녀온것 같아요

2020년 마지막 호캉스.

겠죠?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