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숙박 제주도 성산숙박 성산일출봉뷰 썬라이즈호텔(SUNRISE HOTEL)

2021. 7. 12. 21:36여행정보/2021년

반응형

 

이번엔 작년에 다녀온 성산일출봉 근처 썬라이즈호텔(sunrise hotel)을 소개하겠습니다.

썬라이즈호텔의 저희가 묵었던 객실은 셋이 머물기에 넓고 쾌적한 곳이었고,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곳이었어요~

 

 

 

다음날 아침 로비입니다. 아침 일찍 공항으로 출발을 해야 해서 나왔는데 이른시간이라 아무도 없더라고요

 

 

사람 없을 때 사진찍기..ㅋㅋ

 

 

체크인 시간이 예정보다 늦어질 것 같아서 호텔에 연락을 드렸더니 

자동 체크인하고 객실 문을 열 수 있는 링크를 보내주셨어요~ 

 

 

객실 모습입니다.

셋이 쓰기엔 꽤 넓은 편이었어요~

 

 

욕실도 엄청 넓고 깨끗했어요~ 

어메니티는 따로 없었지만 기본적인건 다 있더라고요~

 

 

월풀도 있어서 따숩게 반신욕도 할 수 있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성산일출봉입니다.

 

성산일출봉 일출모습입니다.

창이 지저분에서 잘 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멋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