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워커힐 호캉스 비비드아워(RE:BAR 리바이용), 조식 후기

2022. 2. 28. 20:27여행정보/2021년

반응형

작년7월에 다녀온 비스타워커힐 비비드아워패키지(리바 Re:Bar)조식 후기를 올립니다^^

체크인, 객실 후기가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2022.02.27 - [여행정보/2021년] - 비스타워커힐(Vista Walkerhill Seoul)호캉스 체크인, 객실 후기

 

비스타워커힐(Vista Walkerhill Seoul)호캉스 체크인, 객실 후기

작년 7월 휴가시즌 (너무 오래전 일인데 이제서야 글을 올리네요! ) 남편과 휴가기간 동안 뭐하는게 좋을까 하다가 우연히 아시아나클럽에서 마일리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발견

jw-young.tistory.com

저희는 3시 30분쯤 체크인을 하고 바로 리바로 들어갔어요

5시부터 간단하게 3단 트레이가 나오고 

그 전에는 차와 간단한 다과를 먹을 수 있었어요.

 

 

우선 Re:Bar (리바)의 이곳 저곳의 모습을 담아봅니다.

공간도 넓고 채광도 좋고 복잡하지 않고 인테리어도 세련되어

정말 맘에 드는 공간이었어요!

리셉션 데스크 오른쪽으로 자리해 있습니다.

 

 

 

저희가 앉은 창가자리에서 본 한강뷰입니다.

 

앉은 자리에서 찍은 리바와 한강모습입니다.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니 커피와 간단하게 먹을 스낵을 줍니다. 

 

 

그리고 5시가 되니 모히또와 3단 트레이를 줍니다. 

너무 예뻐서 사진찍기 바빴어요.

사실 이걸로 저녁식사를 대신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뭔가 허전한... 느낌이.......;;;

일단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것은 물과 주스. 원하는 만큼 셀프로 가져다 먹는게 가능했어요~ 

이곳에서는 와인도 마실 수 있는데 저희는 주류를 좋아하지 않아서 

3단 트레이를 깔끔하게 비운뒤 객실로 올라갔습니다^^ 

 

 

조식 후기입니다.

더뷔페 라는 곳에서 식사를 하는데 그랜드워커힐 건물쪽 2층에 있어요.

7시부터 운영하는데 휴가철이 시작되어서 피크타임 피해서 가는게 좋다고 하여 

저희는 6시50분에 도착했어요~ 

아침 먹겠다고 ㅋㅋㅋㅋ 담엔 편하게 룸서비스로 시켜봐야겠어요! 

 

 

더뷔페 

저희가 첫번째로 들어갔어요~ 

호캉스를 갈 때 여러번 갔던 호텔에서는 조식을 안먹을 때도 있는데

비스타워커힐은 처음이라 매우 궁금했어요 ㅋㅋ

공간도 넓고 깔끔했어요. 사람들이 괜찮다고 하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 

 

 

더뷔페 이곳저곳 모습과 음식들 사진 올립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비닐장갑을 끼고 음식을 가져와야 했어요~ 

코로나시국이라...;;;

생각보다 음식 종류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베이커리도 여러종류라 

맛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우리가 앉았던 좌석에서 보이는 바깥풍경이에요~ 

한적하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