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이텐> 낙성대역 일본라멘 카츠동 맛집 관악구 라멘집

2024. 2. 21. 15:59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관악구 인헌동. 낙성대역에서 가까운 일본라멘과 카츠동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름은 우마이텐 

우마이텐의 위치입니다. 

낙성대역 2번 출구에서 골목으로 들어와서 

길 건너면 바로 보여요.

 

영업시간은 11:00-21:00 이고

15:00-16:30 까지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우마이텐입니다. 

찾기 어렵지 않아요. 

2층에는 위치를 옮긴 무삥과 팟타이가 있어요! 

 

 

 

 

 

무삥과팟타이(곧 또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2018.09.01 - [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 인헌동 맛집 태국음식점 무삥과 팟타이(업데이트)

 

인헌동 맛집 태국음식점 무삥과 팟타이(업데이트)

우리동네 인헌동의 태국음식점 무삥과 팟타이를 소개합니다~~ 예약문의 02-875-5788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 매일 오전11시~ 오후10시 (3시~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언제 생겼는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jw-young.tistory.com

 

 

 

 

 

우마이텐 내부에요~~ 

 

 

 

 

 

 

귀여운 고냥이가 그려져 있네요~ 

 

 

 

 

 

메뉴입니다. 

저희는 소유라멘, 카레치킨가라아게동, 카레가츠동, 카레 믹스동을 주문했습니다. 

 

 

 

 

네 명이 가서  각자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맛있게 먹고 왔어요 

돈카츠는 카레의 향으로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고, 

라멘의 면 식감도 적당하게 입맛을 돋구었습니다(저는 면 식감에 좀 예민하거든요~~)

 

비가 와서 추운날 라멘국물로 속을 따뜻하게 달래는 기분 

또 생각만해도 푸근해지네요^^ 

 

곧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조카들이 먹을거 뺏어먹는거 같아서~ 정말 맛만 봤거든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