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대명쏠비치리조트(Sol beach Resort)

2019. 2. 10. 16:25여행정보/2017년

반응형

 

 

 

 

 

 

 

 

 

삼척 쏠비치리조트(Solbeach Resort).

산토리니 광장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한국의 산토리니라고도 불리는 곳을

2년전에 가족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너무 예쁘고 아름다운 모습에 반해

그 모습들을 기억하고 싶어서

사진 몇 장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삼척 대명 쏠비치리조트 입구입니다.

저희는 언니가족과 같이 2박 3일 다녀왔어요.

2박 3일 중 이틀은 흐리더니

 마지막 날만 화창한 모습을 보고 왔네요 

 

 

 

 

 

 

저희가 머물렀던 곳입니다.

 

 

 

 

 

 

저희 방은 금액 추가해서 오션뷰로 배정받았어요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안나지만 20,000원정도 추가했던것 같아요.

날씨가 매우 흐리네요ㅠㅠ

 

 

 

 

테라스에서 바라본 바다입니다.

바람도 많이 불어 하늘의 모습이 시시각각으로 변하는데

어둡긴 한지만 멋있더라고요.

저는 이런 분위기의 날씨를 좋아하거든요^^

 

 

 

 

해뜨는 모습입니다.

 

 

 

 

구름이 없다가 갑자기 또 가려지고

구름과 하늘과 해가 밀당하는 느낌입니다 ㅋㅋ

 

 

 

 

 

마지막날 모습입니다.

정말 정말 화창하네요.

집에 가려고 하니....

 

 

 

 

 

 

산토리니 광장에 있는 조형물의 모습입니다.

남편과 우리 둘째 조카의 모습이네요.

 

 

 

 

그리고 큰조카의 모습... 귀여워.....

 

 

 

 

 

아쿠아월드의 모습입니다.

수영하고 싶었는데 비가오기도 하고

날씨도 안좋고.....

사람도 별로 없네요~~~

 

 

 

 

 

 

화창한 날의 모습입니다.

둘째날이라도 이렇게 화창했으면

이정도로 아쉽지는 않았을텐데 ㅋㅋ

 

 

 

 

 

쏠비치의 트레이드마크입니다!

흐려도, 맑아도, 밤이어도....

넘 멋진 곳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