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초콜렛, 쿠키만들기, 집에서 만드는 건강쿠키, 집에서 원데이클래스

2020. 3. 15. 16:31맛집정보/우리집 맛집(내솜씨)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방학이 3주나 연기된 우리 조카들....

너무 신나하고 있지만 그래도 가끔 심심해 하길래

둘째 조카가 좋아하는 원데이클래스를 열었습니다.ㅋㅋㅋㅋ

 

처음엔 호두파이, 그다음은 마카롱, 초콜렛, 쿠키까지...

이번 방학은 길지만 알찬것 같네요 ㅋㅋㅋㅋ

 

우선 발렌타인데이에 아빠 엄마 오빠 이모부 준다며

만들고 싶다고 해서 원데이클래스를 오픈했습니다.

 초콜렛은 초콜렛만들기 세트로 준비해봤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베이킹종합몰 비앤씨마켓에서 구입했어요

재료 종류도 다양하고 저렴하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http://www.bncmarket.com/

어플로도 이용가능하고, 회원가입하면 쿠폰도 쏩니다 ㅋㅋㅋ

 

초콜렛커버춰, 초코펜, 몰드, 상자 등을 보내줬어요~

 

 

 

 

받을 사람들 생각하면 기분이 좋다고 정성들여 만들더라고요~

 

 

 

 

짜잔 완성품입니다~

학원샘들, 교회샘들, 친한 언니 동생들 준다고 얘쁘게 포장도 했어요~

 

 

 

 

 

그리고 2주 후! 두둥!!

쿠키를 만들기위해 원데이클래스를 열어습니다.

수강생은 한명, 수강료는 꽁짜 ㅋㅋㅋㅋ

 

 이 쿠키는 꽤 오래전 제 친한친구가 공유해준 레시피입니다.

견과류가 들어가 고소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희는 견과류에 아몬드슬라이스와 해바라기씨를 넣었습니다.

 

 

 

 

밀가루 체치기

 

 

 

 

백설탕, 흑설탕, 두유, 카놀라유, 베이킹파우더, 소금조금

 

 

 

 

손으로 오물조물 조물오물 해서  모양을 만듭니다!

 

 

 

 

 

아 전 손봐ㅜㅜ 너무 귀여워요~

 

 

 

 

 

오븐에서 꺼낸 내용물은 모양이 별로지만~

포장을 해 놓으니 참 근사하네요^^

 

 

즐거운 원데이클래스... 다음엔 뭐할까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