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디저트 와플만들기 생과일와플,생크림와플, 집에서 원데이클래스

2020. 4. 5. 13:37맛집정보/우리집 맛집(내솜씨)

반응형

 

 

 

 

방학이 길어져서 좋지만 심심해 하는 조카를 위해

무얼할까 하다가

이번엔 조카가가 와플 만들어보고 싶다고 해서

원데이클래스를 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와플은 홈베이킹중 난이도가 좀 낮은 편에 속합니다~~

 

우선 준비물은 와플메이커, 계란 2개, 우유36ml, 핫케잌믹스 450g, 견과류(선택)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핫케잌믹스 뒤에 친절히 설명이 되어있어요.

 

계란과 우유를 볼에 넣고 거품기로 잘 풀어줍니다.

거기에 핫케잌믹스를 넣고 또 반죽해줍니다.

그때 견과류를 넣어요,, 저는 아몬드슬라이스와 호두를 잘게 부셔서 넣었습니다.

 

 

 

 

 

 

색소를 넣어보고 싶다고 해서 허락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결과물을 보고 다음엔 넣지 않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

 

 

 

 

 

와플메이커를 예열을 시키면

빨간불과 초록불이 같이 들어오면서 삐소리가 나요.

그때 반죽을 입구아래까지 넣으면 되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또 삑소리!! 완성입니다.

 

 

 

 

 

저 초록색 와플꺼내는데..,

슈렉인줄.....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조카 .

알려준대로 제법 잘 따라 하더라고요

얼마나 기특한지^^

이것은 이모부 준다고 자기가 다 만든것 ㅋㅋ

 

 

 

 

울언니 먹게 하고 싶어서 언니집에 싸갔어요.. 와플만...

조카가 생크림 바르고 집에 딸기 있길래

잘라서 데코했습니다.

확실히 과일이 올라가니 훨씬 예쁘네요~

언니네집은 그릇도 예뻐요 ㅋㅋㅋㅋㅋ

 

 

 

 

언니가 좋아하더라고요..

슈렉와플도... 저렇게 꾸며 놓으니 그럴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