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호텔 호캉스 조식 후기

2022. 10. 2. 09:51여행정보/2021년

반응형

우리 부부가 좋아하는 장소인 JW메리어트호텔 호캉스 조식을 소개합니다. 

코로나 시국에 여러번 다녀왔는데 

첫번째 JW매리어트호텔 호캉스 때는 코로나 단계가 격상되어서 매식사를 

뷔페가 아닌 개인으로 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단계가 점점 내려갔고, 조식도 뷔페식으로 바뀐 차에 

저희가 다녀왔네요~ 

 

JW메리어트호텔 객실이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JW 메리어트호텔 호캉스 이그제큐티브 후기1/객실

 

JW 메리어트호텔 호캉스 이그제큐티브 후기1/객실

정말 오래전에 다녀온 JW메리어트호텔 이그제큐티브 호캉스 기록을 이제서야 남깁니다^^ 아마 남편 생일기념으로 다녀왔던것 같아요. 알다시피 이곳은 고속터미널에 있습니다. 사진을 보니 정

jw-young.tistory.com

 

그리고 JW메리어트 휘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이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JW 메리어트호텔 호캉스 이그제큐티브 후기3 /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JW 메리어트호텔 호캉스 이그제큐티브 후기3 /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호텔의 즐길거리 JW메리어트호텔의 수영장과 휘트니스센터를 소개합니다. 호텔 건물의 지하 2층에 마르퀴스 스파 앤 휘트니스클럽이 있어요. 이곳 락커룸으로 들어가서 지하 2층에서는 휘트니

jw-young.tistory.com

 

 

조식 뷔페를 소개합니다^^

조식 뷔페는 호텔 2층에 있는 플레이버즈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여기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늘 사람이 많아요 

항상 이른 시간에 내려가서 이용을 해서 대기를 한 적은 없지만 

식사를 하고 나오다 보면 어쩔 때는 대기줄이 있을 때도 있더라고요~ 

 

 

 

 

공간이 꽤 넓어서 다 안 담기네요~

 

 

 

플레이버즈 뷔페가 유명해서 궁금했는데~ 역시나 소문대로 종류도 많고 신선하고 맛이 좋았어요~

 

 

 

가장 좋아하는 코너

생과일 주스~ 

제가 좋아하는 당근주스도 있고요~ 

엄청 신선하고 맛도 좋더라고요~

 

 

 

과일과 베이커리입니다.

 

 

 

우리가 먹었던 음식.

원래 집에서는 간단히 먹는 아침을...

호캉스의 조식 포함에서는.... 어마어마하게 먹는 것 같아요!

조식 먹는 게 호캉스의 재미 중 하나이니까요^^

제가 먹었던 조식뷔페 중 상위권이 아닌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