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파이>애월 바다보이는 카페, 제주 오션뷰카페, 바다멍카페

2022. 12. 7. 18:15여행정보/2022년

반응형

몇 년 전 친언니, 조카, 저 셋이서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그때 애월 쪽에서 하루 묵었었는데, 그 당시 묵었던 곳이 큐티파이호텔입니다. 

저희가 묵었던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고, 셋이서 제일 넓은 곳에서 착한가격에 

정말 편한하게 묵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큐티파이호텔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해주세요!!!

2021.07.11 - [여행정보/2020년] - 제주도 숙박 애월숙박 오션뷰 큐티파이

 

제주도 숙박 애월숙박 오션뷰 큐티파이

작년 11월 친언니와 조카와 다녀왔던 제주여행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오션뷰 숙소로 엄청 검색했었어요^^ 첫날 애월 담날은 서귀포로 갈 예정이어서 애월숙소를 알아보던 중 ! 왠지

jw-young.tistory.com

 

 

 

이번에는 저희가 가려고 했던 날에 이미 숙박 예약이 돼있어서 

다른 곳을 예약했어요. 하지만 나중에 보니 저희 숙소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슬슬 걸어서 커피 마시러 다녀왔습니다~ 

 

큐티파이의 위치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큐티파이를 소개합니다.

분위기 좋은, 뷰 좋은 카페를 좋아하는 제가 

정말 맘에 들었던 카페입니다!!!

1층은 카페 2층부터는 호텔이에요~

 

 

 

앞쪽에는 쿠션이 있어서 바다 보면서 차를 마실 수 있어요~ 

 

 

 

큐티파이카페 내부 사진들이에요~~

 

 

 

아.. 기념품....사올껄.... ㅜㅜ

 

 

 

카페 내부는 꽤 넓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안쪽에서 바다가 보여요~

 

 

 

이분들도 여행 왔나 봐요 ㅋㅋㅋ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서 본 바다입니다.

날씨가 조금 맑았으면 좋았을걸...... ㅠㅡㅠ 

 

 

 

조카가 계속 여기 앉아 있길래 저도 한 번.....ㅋㅋㅋ

 

 

 

전에는 보지 못했던 메뉴들인데.. 새로 생겨난 것인지 아니면 

2년 전에도 있었는데... 저희가 못 본 것인지....;;;;

메뉴판 살짝 찍어왔습니다 ㅋㅋ

 

 

 

저는 달달한 바닐라라떼 마셨어요!! 

역시 춥고 피곤할 때는 달달한 게 짱이죠 ㅋㅋ

바다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는 꿀맛인가요? ㅋㅋㅋㅋ 

그저 향이 좋고 맛있더라고요~~~~ 

 

 

 

구름이 잔뜩 낀 하늘

그 나름 운치 있어요.

 

 

 

감성적인 우리 큰 조카.

예쁜 하늘, 예쁜 바다, 예쁜 경치를 좋아하고 

사진 찍는 걸 즐겨하는 그런 고1 학생입니다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장소를 가족들에게 소개하고 

함께 그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상 큐티파이 카페 소개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