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보> 서울대입구 관악구 중식집 가족모임/ 각종모임 가능한 룸이 있는 중식당

2024. 3. 9. 20:50맛집정보/내가 아는 맛집

반응형

관악구 서울대입구에서 가족들과 혹은 각종 모임을 하기에 좋은 

중식당을 소개하겠습니다. 

예약을 하면 룸을 이용할 수 있어요.

그런데 이곳은 일요일에는 휴무입니다! 

 

작년 연말, 아버지생신에 예약하려고 했으나

일요일에는 휴무라고 하여 예약하지 못하고

제 생일 가족들이 다 모일 수 있는 토요일에 

룸을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이보 영업시간은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입니다.

 

하이보의 위치입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도 편하고 

또 주차장도 잘 되어있어요~

 

 

 

 

 

하이보입니다. 1층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돼요

 

 

 

 

 

 

하이보 내부입니다. 

 

 

 

 

 

 

저희가 예약한 룸이에요

약간 올드한 스타일이긴 하지만 

우리끼리 있어서 조용하고 좋았어요~~ ^^

 

 

 

 

 

 

 

메뉴입니다~~

 

 

 

 

 

 

 

저희는 양장피 유린기 고추잡채 멘보샤 소고기탕수육 어향가지 그리고 짜장면, 짬뽕(개인식사)

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룸 앞에서 직원분들이 테이블 수에 맞춰 

그릇에 나눠줍니다. (요청할 경우)

그래서 사진을 찍어도 예쁘지가 않네요~~ 

그래서 몇 가지는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요것은 양장피

 

 

 

 

 

 

고추잡채

 

 

 

 

 

 

유린기

 

 

 

 

 

 

 

멘보샤

 

 

 

 

 

 

디저트

 

 

 

 

몇가지는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쉬운 맘이 있습니다. 

가족끼리 룸에 모여 식사하고 조용히 얘기하고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나중에 또 기회가 되면 

가서 코스요리도 먹어보고 싶어요! 

 

이상 하이보였습니다^^

반응형